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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esign Characteristics of Street Fashion in Seoul, Shanghai and Tokyo
복식
2020 .02
X세대 남성의 패션스타일 유형과 특성
복식
2015 .01
한국 관심도가 K-drama인지 및 K-fashion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소득 수준과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소셜 빅데이터로 살펴본 스트리트 패션 네트워크의 변화 - 대중적 관심사와 클러스터 속성에 대한 시계열적 접근 -
복식
2021 .06
국내외 스트리트 패션에 나타난 밀리터리룩의 스타일링 비교 연구
복식
2018 .01
스트리트 패션에서 나타난 남성 애슬레저웨어의 특성
복식
2019 .06
한국과 중국 패션잡지 표지의 패션스타일링 비교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Analyzing South Korea Consumers’ Perceptions towards Luxury Fashion Products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한국의 패션문화상품 구매행동 연구 - 20∼50대 남녀 소비자를 대상으로 -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한국과 중국 대학생의 패션이미지 선호도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시대별 사회문화 변천에 따른 한국적 패션디자인의 특성과 변화 동향
복식
2019 .11
한국 에코·친환경패션 분야의 연구동향 : 2010년부터 2014년까지 학회지를 중심으로
복식
2016 .08
국내 남성 패션 유튜버 및 패션 콘텐츠 특성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2 .02
중고패션제품 소비자 유형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남성의 패션관여상황에 따라 추구하는 자기이미지와 선호 패션스타일
복식
2015 .12
패션스타일 표준화를 위한 가상현실 콘텐츠 개발 연구(1보) : ‘New style shapes’ 표준화 모형 개발
복식
2018 .06
최경자 패션에 나타난 한국적 패션 디자인 연구
복식
2016 .02
‘신중국풍’(New Chinese) 여성복 디자인 개발 -중국 20대 여성의 디자인 선호도를 기반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4 .09
여성결혼이민자를 위한 패션 스타일링 교육 프로그램 개발
패션 비즈니스
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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