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본론
3. 결론
참고문헌
초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술품 시장의 신뢰성과 미술품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문화와융합
2021 .05
무제의 효과 : 미술품 제목의 유형이 관람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미술품의 경매와 가격 지수에 대한 조사 연구
문화기술의 융합
2015 .01
다변수 LSTM 순환신경망 딥러닝 모형을 이용한 미술품 가격 예측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미술품 거래정보 온라인 제공시스템 구축을 위한 정보전략계획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창작자 정보가 미술품의 창의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인공지능과 인간 창작자의 비교
한국HCI학회 논문지
2021 .12
대화형 인공지능 아트 작품의 제작 연구 : 진화하는 신, 가이아(An Evolving GAIA)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A Study of Subjectivity in AI Artwork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3 .12
국내 미술품시장의 제도에 관한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8 .01
클래식 음악공연의 소비자 선택요인이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관객유형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소비자의뢰 유전자검사 구매 의도 및 목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소셜미디어 특성이 소비자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온라인 미술품 플랫폼 수용 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Analysis on Trends of Artworks Blockchain Platform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9 .01
비건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11
웨어러블 디바이스 소비가치와 구매 의향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 스마트 워치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5 .01
업사이클링 디자인 제품의 가치요소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융합 연구 - 중국 소비시장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1
건강증진을 위한 홈트레이닝 구매활동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0
중국의 소비자 적대감이 국가이미지,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미술은행의 현황과 문제점, 그리고 개선방향
문화와융합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