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능성 화장품의 소비가치와 구매행동의 관계분석 -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10
외식기업 O2O 서비스의 소비가치가 소비성향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3 .03
아웃도어 제품의 서비스 품질과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40-50대의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디자인 가치에 따른 스마트워치 구매 의도에 대한 연구: 사용 경험 유무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업사이클링 디자인 제품의 가치요소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융합 연구 - 중국 소비시장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1
쇼핑가치, 사용용이성, 유용성이 모바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감성과학
2017 .01
건강증진을 위한 홈트레이닝 구매활동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0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신에너지 자동차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혁신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5
리테일 산업에서의 구매단계별 사물인터넷 활용과 가치 창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스마트워치 인터렉션 및 인터페이스 디자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3
소비가치가 친환경 뷰티 제품 구매의도 및 태도에 미치는 융·복합적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1
커피 전문점의 인지된 가치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실용적, 유희적, 사회적 가치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손목형 웨어러블 디바이스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지속가능한 패션 의류의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4
온라인 소비자의 불확실성 회피성향이 구매연기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Exploring Determinants of Smartwatch Diffusion Using a Value Adoption Model
기술혁신학회지
2018 .06
스마트워치의 개인정보 활용을 위한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중국 소비자의 개인가치가 친환경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념의 매개효과와 학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이너뷰티 제품의 소비가치가 선택속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