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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교재의 ‘좋다’류 형용사 구문 기술 양상 연구
언어와 정보사회
2019 .01
“有”跟“把”字结构和“被”字结构結合分析
중국언어연구
2022 .04
중국어 『성경』 「마태복음」 ‘把’ 사동구의 후속 절 생략 현상 해석
언어와언어학
2022 .08
把字句의 교학 순서에 관한 소고 - 把字句의 단계성 배열에 관한 이론적인 고찰 -
중국어교육과연구
2019 .12
중국어 감정형용사의 개념과 특성
중국어교육과연구
2023 .07
상호작용적 자원으로서의 현대중국어 어기조사 ‘吧’
담화와인지
2015 .08
학령기 아동의 기술 텍스트에 나타난 형용사 빈도 및 의미범주 분석
언어
2017 .03
An Empirical Study on the Axiality of Gradable Adjectives
영어영문학
2024 .11
소년원청소년과 일반청소년의 형용사 사용 비교 : 의미범주를 중심으로
언어
2017 .09
淺析現代漢語狀態形容詞的結構方式特徵
중국어문학논집
2016 .02
한어 피자문의 조선어 대응표현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17 .07
基于语料库的韩国学习者“把”字句偏误类型分析
중국어교육과연구
2024 .07
现代汉语中 “被”、“把”同现套用句的立体分析
중국어문논총
2016 .06
중간문과 遭遇 把字句― 중간태와 태 전환 현상에 관한 소고
중국어문논총
2018 .01
Adjectives in Korean are NOT
언어학
2019 .01
‘단음절 한자어+하-’ 성격 형용사의 변화 양상에 대한 고찰
한말연구
2020 .01
An Analysis of Adjectives Describing Meteorological Phenomena
언어학 연구
2016 .04
한국어 듣기 교재 제시대화문에서 출현한 형용사에 대한 계량언어학적 연구-중국에서 출판된 한국어 듣기 교재를 중심으로-
언어사실과 관점
2016 .01
한국어 사동문의 양적 연구: 수용성 판단을 중심으로
현대문법연구
2017 .01
진행상이 허용되는 영어 형용사의 의미 범주 구분
언어과학연구
2022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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