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ploring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and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a Social Commerce Environment
무역연구
2024 .08
저비용항공사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희생이지각된 가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guest hous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of Revisiting : Using Jeju Island guest hous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4
한식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과 음식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은행서비스의 다채널 별 서비스 품질 평가가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02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TV에 방영된 맛집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지각된 관계노력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공간 근접성의 조절효과
무역연구
2019 .01
호텔객실서비스품질과 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3
외식산업의 서비스 인식이 고객만족과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전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게스트하우스의 지각된 가치가 인적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12
면세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7 .01
중국 C2C 전자상거래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 성도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22 .12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A Study on the Influence of International Freight Forwarders' Service Quality and Price Competitiveness on Customer Loyalty: the Case of South Korea
로지스틱스연구
2017 .01
몽골백화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충성도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역할
무역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