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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파이 분석을 이용한 스포츠전문채널 중계방송품질 평가 요인 추출 및 개선 우선순위 분석 : Kano 모델과 PCSI 지수 활용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모바일 증강현실 생활편의형 어플리케이션 분류와 활용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증강현실(AR) 스포츠실 콘텐츠 개발 방향 탐색: 초등체육을 중심으로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20 .01
가상・증강현실 기반 e스포츠의 스포츠화를 위한입법 개선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대학스포츠팀 육성 요인 도출 및 상대적 중요도 분석: 델파이 기법(Delphi)과 계층적 의사결정방법(AHP) 적용
한국스포츠학회
2022 .06
장애 청소년 여가스포츠 참여 활성화를 위한 중요요인과 상대적 중요도 분석
한국스포츠교육학회지
2021 .10
스포츠 서비스 콘텐츠 개발을 위한 정책 방안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18 .12
코로나19(COVID-19)가 가지고온 스포츠 관련 법적 쟁점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1 .01
모바일 역사도서 증강현실 활용방안을 위한 만족도조사 연구- 청소년 독서 집중력 향상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스포츠 중계방송에 관한 저작권법의 규율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5 .01
장애인 가상현실 스포츠실 활성화 방안 탐색: 델파이 기법(Delphi)과 계층적 의사결정 방법(AHP) 적용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24 .03
교육용 모바일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의 분류와 활용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증강현실을 이용한 버려진 공간 활용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AHP 분석을 통한 공공스포츠시설 확충방안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증강현실 기반 모바일 교육 콘텐츠의 교육적 활용에 관한 연구 : 교육용 모바일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사례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지역 스포츠 산업의 성공적인 생태계 구축 전략 : Delphi와 AHP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4 .03
증강현실(AR) 기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감성적 디자인 경험요소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모바일 증강현실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사용성 평가 개념 설계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증강 및 가상현실(AR, VR)의 스포츠 융복합산업 적용 현황 및 전망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1 .09
증강현실 게임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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