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축제 관람객의 휴리스틱 행동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 -
관광연구논총
2022 .11
절대적 대 상대적 위험 제시 형식, 정보원 신뢰도, 수리 문해력이 공중의 위험 인식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17 .01
공익 App의 지속적인 사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24 .12
국내 인터넷 이용자의 미세먼지 위험 예방행위 의도에 관한 사회인지 접근의 RISP, HBM 적용모형 : 정보 노출, 주관적 규범, 부정적 감정, 위험 지각의 역할
한국언론학보
2019 .12
미디어 이용이 신종 감염병에 대한 위험 인식과 예방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 처리 전략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8 .12
미세먼지 어플리케이션 이용 효과 및 수용 요인에 대한 연구
PR연구
2017 .08
배달 앱의 고객 간접 체험이 구매의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3
위험 정보 처리가 예방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미세먼지 정보의 체계적 처리와 주변적 처리를 중심으로
PR연구
2020 .01
축제 관람객의 휴리스틱 행동이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결핵에 대한 인지적 위험 인식 유형이 이슈 부각 인식, 정보 추구 의도, 예방 행위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걱정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10
배달음식 앱 특성이 지각가치와 소비자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가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배달 앱의 지각된 용이성과 유용성이 신뢰,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매개효과와 앱 이용빈도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The Effect of Online Shopping App Characteristics on App Loyalty in Indonesia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미세먼지에 대한 분노와 미세먼지 앱 광고의 침입성이 미세먼지 앱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2 .08
모바일 소셜커머스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휴리스틱 유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19 .01
휴리스틱 유형과 영향요인,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 : 와인제품 구매행동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2
앱 진정성과 앱 권위성이 앱 매력도와 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적, 앱 특징, 앱 매력도 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스마트폰 앱 스토어의 서비스 품질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기술수용이론변수와 이용동기에 따른 쇼트클립 App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쇼트클립 App 몰입의 조절효과 검증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모바일앱에서 상품특성과 촉진마케팅의 조절효과에 초점을 둔 상품평과 구전의도 및 재구매의도의 구조적관계 탐색
마케팅관리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