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장자』를 통해 본 ‘유아’의 의미와 유아교육적 함의
교육사상연구
2022 .08
장자 읽기 소모임에 참여한 유아교사들의 이야기
교사교육연구
2019 .01
유아의 존재의미에 대한 탈근대적 고찰
어린이교육비평
2022 .04
근현대사(近現代史)를 통해 본 일본 독도 영유권 주장의 허구(虛構)와 실체적(實體的) 진실(眞實)
한국도서연구
2019 .01
탈근대성을 통해 바라본 유아의 존재의미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일변량 시계열 모형 비교를 통한 독도관광 수요예측
관광레저연구
2015 .02
유엔아동권리협약을 중심으로 본 유아 참여권 개념 해석과 유아교육기관에서의 실현 방안
유아교육학논집
2021 .10
장자의 ‘無’로 다시 본 유아의 앎
생태유아교육연구
2021 .01
포스트휴먼 유아와 만나기: ‘얽힌 되기’로서 유아 존재의 (재)형상화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02
교사-유아 관계가 유아의 문제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유아들은 정말 유능한 존재일까? : 유아 교사들의 아동관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22 .08
유아교육과정 실행에서 존재론적 ‘몸’의 의미
유아교육연구
2017 .01
유아교사의 아동권리인식 및 교사-유아 상호작용이 유아의 참여권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23 .05
유아 개별 면담에 따른 유아 놀이 인식에 관한 놀이 경험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8 .04
독도 서도 및 동도 남부 해안의 파식대 지형 발달
한국지형학회지
2019 .01
유아의 참여 및 참여권에 대한 고찰
어린이미디어연구
2015 .12
은유를 통해 본 예비유아교사의 다문화유아에 대한 인식과 관점
구성주의유아교육연구
2019 .01
메타포 분석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에 대한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10
참여연구과정에서 유아들이 부여하는 유치원 공간의 의미
유아교육연구
2018 .01
장자의 무위(無爲)를 실천한 유아교사의 경험 연구
교육사상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