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부정적·긍정적 브랜드 인게이지먼트가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1 .03
소셜미디어 구전량이 브랜드자산을 매개하여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제품과 서비스의 차이
경영학연구
2019 .06
온라인 구전 신뢰성의 선행요인과 2차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구전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1차 온라인 구전행동 동기요인이 온라인 구전행동 방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10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개인의 수직적 특성이 구전요인과 구전효과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7 .01
온라인 구전의 방향성과 분산이 영화매출에 미치는 영향 : 경쟁영화 온라인 구전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9 .04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온라인 구전정보특성과 구전정보수용의 관계: 구전정보신뢰성과 구전정보유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평생교육학연구
2023 .03
제품 리뷰의 콘텐츠 특성이 구매 및 구전 확산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0 .01
The Impact of Initial eWOM Growth on the Sales in Movie 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17 .01
의료관광상품에 대한 온라인구전 정보특성, 정보신뢰성, 정보유용성, 구전효과의 관계구조 분석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소셜미디어 구전이 포털사이트 검색 및 클릭행동에 미치는 영향 : 네이버,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중심으로
연구방법논총
2022 .11
Managing eWOM for hotel performanc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2 .06
온라인 인플루언서와 브랜드 유형에 따른 브랜드 태도 변화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0 .01
The Effect of eWOM on Movie Sales Considering Competition and Culture
ASIA MARKETING JOURNAL
2024 .07
The effect of eWOM on Customer Purchase Intention : A Case Study in Vietnam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A Study on the Effects of Airline-related eWOM Information Attributes on Information Acceptance and Passenger Behavior
유통경영학회지
2019 .02
The cultural value effects on social media eWOM in the hospitality industry -A cross cultural study of comparison among China, Korea, and the USA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The Influence Factors of eWOM Credibility and Customer Purchase Intention : A Case of Korean Cosmetics in Vietna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0
온라인 리뷰 특성이 영화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 미국의 비교
경영학연구
2020 .12
온라인 구전량 및 평점과 시기별 영화 흥행과의 관계
지식경영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