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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ceived values, price fairness, and behavioral intentions toward luxury fashion brands: A comparison of luxury, luxury-bargain, and non-luxury consumers
복식문화연구
2019 .01
지속 가능 럭셔리 마케팅의 메시지 프레이밍이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24 .02
A study on the perception of the metaverse and luxury fashion brands
복식문화연구
2024 .04
패션 브랜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 버버리 사례를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9 .01
지각가치가 중국 젊은 층의 중고명품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과학연구
2024 .08
소비자의 글로벌 럭셔리 패션브랜드 속성 평가 및 소비가치가 구매 관여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20 .01
Actual Self-Incongruity and Ideal Self-Congruity Effects of Luxury Fashion Brands
유라시아연구
2019 .01
몽골 여성 소비자의 명품 소비가치 세분화와 브랜드 개성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복식문화연구
2018 .01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20 .01
럭셔리 모바일 쇼핑몰 속성과 패션 제품의 쇼핑가치가 신뢰를 매개로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라시아연구
2020 .01
Sustainability education in textile and apparel programsin higher education: A web-based content analysis
복식문화연구
2018 .01
Investigating the Modified BLI Using Korean Luxury Consumers
유라시아연구
2021 .01
확장된 목표지향행동 모델을 적용한 중국 소비자의 명품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라시아연구
2019 .01
Sensibility, Luxury, and the Economy of Sympathetic Pleasure: Henry Mackenzie’s The Man of Feeling
현대영어영문학
2017 .01
벨에포크 시기 파리의 백화점과 ‘사치의 대중화’
도시연구
2021 .07
Climate change messages in the fashion industry discussed at COP28
복식문화연구
2024 .08
지역적 지속가능성의 실천으로서의 업사이클링패션디자인 개발: 동대문구 창신동을 중심으로
복식문화연구
2018 .01
단어 빈도의 통시적 분석을 통해 본 IPCC 기후변화 담론 변화
언어학 연구
2024 .10
지속가능성 모형의 철학적 의미와 쟁점- 가치론, 존재론, 인식론을 중심으로 -
환경철학
2021 .12
전통 패션 기반 현대 패션브랜드에 나타난 문화적 지속가능성에 관한 연구- 한국, 일본, 벨기에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21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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