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19세기 후반 파리와 백화점의 출현
Ⅲ. 의복 액세서리 소비의 확대
Ⅳ. 오트쿠튀르 장식품의 대중화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erceived values, price fairness, and behavioral intentions toward luxury fashion brands: A comparison of luxury, luxury-bargain, and non-luxury consumers
복식문화연구
2019 .01
지각가치가 중국 젊은 층의 중고명품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과학연구
2024 .08
확장된 목표지향행동 모델을 적용한 중국 소비자의 명품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라시아연구
2019 .01
럭셔리 패션 브랜드 팝업매장에서의 소비자 체험, 이미지 인식, 구전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독립형과 백화점 입점형 팝업매장을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24 .04
몽골 여성 소비자의 명품 소비가치 세분화와 브랜드 개성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복식문화연구
2018 .01
Sensibility, Luxury, and the Economy of Sympathetic Pleasure: Henry Mackenzie’s The Man of Feeling
현대영어영문학
2017 .01
1980년대를 전후로 한 도시 중산층의 형성과 한국 소비사회의 발전 ― 도시 중산층의 소비 양상을 중심으로
도시연구
2021 .07
럭셔리 모바일 쇼핑몰 속성과 패션 제품의 쇼핑가치가 신뢰를 매개로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라시아연구
2020 .01
Luxury, sustainability and the future: The case study of Burberry
복식문화연구
2019 .01
소비자의 글로벌 럭셔리 패션브랜드 속성 평가 및 소비가치가 구매 관여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20 .01
Actual Self-Incongruity and Ideal Self-Congruity Effects of Luxury Fashion Brands
유라시아연구
2019 .01
지속 가능 럭셔리 마케팅의 메시지 프레이밍이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24 .02
A study on the perception of the metaverse and luxury fashion brands
복식문화연구
2024 .04
고급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체면민감성이 과시소비성향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6 .01
Investigating the Modified BLI Using Korean Luxury Consumers
유라시아연구
2021 .01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강의의 만족도 및 효과 비교 - 일본문화예술콘텐츠 강의 사례를 중심으로 -
일본문화학보
2021 .02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20 .01
한국 현대 소비문화의 연구현황과 과제
사학연구
2021 .09
제국과 식민지의 백화점과 여성노동자 - 미야모토 유리코(宮本百合子)의 「다루마야 백화점(だるまや百貨店)」과 장덕조의 「저회(低徊)」를 중심으로
비교문학
2016 .02
Luxuriousness of Prestige Brands and Effects of Marketing Mix
유라시아연구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