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부정문에서 어기부사 ‘就’와 ‘才’의 화용 기능에 관한 대조 연구
중국학
2022 .09
중국어 교육을 위한 조건관계 복문 연구
중국어문학논집
2020 .10
对韩教学中副词“就”的语法点描写建议- 基于对比分析和偏误分析相结合的考察 -
철학∙사상∙문화
2017 .06
중국어 부사 就의 강세와 의미 관계 고찰
중국문학
2022 .08
敎学视角下的“就”的用法分类硏究 - 以韩国汉语学习者为对象 -
중국어교육과연구
2019 .06
현대중국어 한정 부사의 의미기능과 용법 - ‘只’, ‘就’, ‘光’, ‘淨’의 비교를 중심으로
중어중문학
2024 .09
キャリア教育としての日本語教育の役割に関する一考察 : 韓国の大学生の就職活動に関するアンケート調査から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6 .09
함축을 기반으로 한 중국어 시트콤 담화 분석Ⅱ - 함축의 자질 및 참가자의 연령을 중심으로 -
한중언어문화연구
2017 .01
Pragmatic Comprehension of Conversational Implicature in L2 English: Effect of Instruction
영어교과교육
2020 .01
미래상황 임박 표지 ‘快要……了’와 ‘就要……了’의 비교 연구
중국어문학논집
2020 .06
外国人大学生の就職支援における日本語教育の役割とは何か : 就職支援の実践主体と内容の分析を通じて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7 .09
한국어 학습자의 함축 해석 능력에 대한 연구 - 한국어 모어 화자와의 비교․대조를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6 .01
汉语焦点算子“才”同韩国语表达类型的对比研究
중국언어연구
2021 .12
国际中文教育视域下副词“就”的语义分析及意象图式描写
중국문화연구
2023 .05
`만`과 `도`의 이차 의미 : 전제인가 고정함축인가
언어학 연구
2016 .10
Conversational implicature comprehension strategies used by English learners in Indonesia
언어연구
2019 .01
L2 Learners’ Comprehension of Conversational Implicatures
영어교과교육
2019 .01
日本IT就職における活躍する人材の育成を目指したプロジェクトワークの試み - インタビュー活動とWebページ制作によるチームプロジェクトの全貌と効果 -
日本語敎育
2022 .12
Interlanguage Pragmatic Learning Strategies (IPLS) as Predictors of Iranian EFL Learners' Comprehension of Conversational Implicature: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Approach
Journal of Asia TEFL
2024 .03
충청지역 시민운동의 역량- 시민행동지수(CAI)를 중심으로 -
신학과 사회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