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9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esigning an online platform for solving consumer communication of sourcing sustainable materials for the fashion market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6
영상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동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한국과 일본의 광고제 수상작을 중심으로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0 .01
패션 스포츠 브랜드의 SNS 광고 특성에 따른 소비자 선호도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05
광고사진 표현유형에 따른 소비자 구매에 관한 연구-
AURA
2016 .01
친환경 패션 광고의 친환경 주장 유형과 소비자 언어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1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and Trends of Sustainable Fashion through Esthetica at London Fashion Week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이미지 기반 SNS의 패션 광고 표현 연구 :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패션브랜드 인스타그램 사용자 특성에 따른 이용현황 및 소비자태도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12
패션 브랜드의 광고 투자에 대한 남성 소비자의 인식과 브랜드 자산과의 관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한류 화장품 광고모델의 특성이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8 .01
2023-5 Sustainable Work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6
Sustainable Work 23-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2
윤리적 소비의식 및 라이프 스타일이 지속가능패션 제품의 소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1
패션광고에 나타난 예술작품의 혼성모방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교육적인 측면에서의 패션과 지속가능발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패션기업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신뢰,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국내 여성복 브랜드의 패션필름 유형에 따른 소비자 인식차이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패션 인스타그램의 정보제공 주체(브랜드 vs 소비자)에 따른 소비자 인식 -신뢰성, 유용성, 유희성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8 .01
모바일 쇼핑에서 패션 브랜드 앱이 스마트폰 몰입과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감성광고에 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