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미지 기반 SNS의 패션 광고 표현 연구 :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SNS 스포츠 정보 속성에 따른 인지적 어포던스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소셜미디어 시대의 하이패션 브랜드 SNS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 SNS 활용 현황 및 디자인 구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패션관련 SNS 이용동기가 사회비교 및 패션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1
something somewhere sn.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SNS광고속성과 SNS인게이지먼트가 뷰티업소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소비자의 소비성향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SNS(Social Network Service) 콘텐츠 광고속성이 광고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뷰티서비스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12
SNS의 특성을 이용한 광고 매체로의 활용에 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1 .11
여고생의 SNS라이프스타일과 패션쇼핑성향, 패션선호이미지와의 관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3
중국 SNS 공익광고에 대한 참여도 및 그 영향 요인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8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스포츠 브랜드 제품의 SNS 광고효과 : 광고모델의 시선방향 및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5 .02
화장품 브랜드의 SNS품질이 브랜드 이미지, 신뢰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9 .01
SNS 브랜드별 사용자 체험요인 분석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잠재소비자의 명품 브랜드 SNS 관계 혜택 지각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관여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1 .01
배드민턴용품 브랜드의 SNS 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및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한류 화장품 광고모델의 특성이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8 .01
패션 브랜드의 광고 투자에 대한 남성 소비자의 인식과 브랜드 자산과의 관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SNS 브랜드웹툰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인스타그램 브랜드웹툰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06
국내 스포츠용품 브랜드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개선방안 - 스포츠 광고를 중심으로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0 .01
샤넬 패션광고의 유형과 소비자 반응에 대한 연구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