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선행연구 및 가설
Ⅲ. 연구 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2O를 활용한 서비스 산업에서 고객의 심리적 주인의식과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시민행동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호텔 종업원의 심리적 주인의식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Mediating Role of Psychological Ownership between Customer Participation and Loyalty in the Third Place
유통과학연구
2018 .01
서비스 제공자의 심리적 주인의식이 인게이지먼트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9
서비스기업 종사원의 심리적 주인의식과 소비자만족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불평이 불평을 낳는가?: 서비스접점에서 다른 고객의 불평이 고객의 심리적 반응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5 .01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고객의 조직 사회화를 위한 조건 탐색 : 고객의 심리적 권한위임이 커뮤니티-구성원 교환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고객 참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3
구성원의 의사결정 참여와 정보공유가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심리적 주인의식의 매개효과
경영연구
2015 .01
심리적 주인의식이 발언행동과 도움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상호작용과정에서 고객참여의 관계적 역할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고객접점 종업원의 친사회적 행동이 여성 고객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성경제연구
2021 .01
호텔종사원이 지각하는 직업소명의식과 심리적 주인의식이 직무열의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3 .02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