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Introduction
2. Method
3. Results
4.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8 .06
TV 광고 효과 향상을 위한 차세대 모바일 광고서비스 효과 연구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8 .01
옥외영상광고 효과에 대한 탐색적 담론 :정부 행정기관의 옥외영상광고 노출 환경을 중심으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11
SNS 광고 댓글 제거 시스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06
A Study on the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Intelligent Advertisement Operation System based on User’s Feedback in Mobile Environment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8
한국인과 중국인 SNS 이용자 간 가치체계의 차이에 따른 SNS 이용동기, SNS 수용도 및 구전활동 비교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1
영상광고 유형별 디지털 이용자의 댓글 내용분석에 관한 연구 : 바이럴 동영상 광고와 케이블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7
Optimizing Content Duration for Mobile Ads
IEIE Transactions on Smart Processing & Computing
2016 .08
모바일 광고특성이 모바일광고 지속의도와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7 .01
Consequences of Advertising Literacy among College Stud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3 .09
SNS 특성과 만족도, 수용의도간의 관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11
사용자의 구매성향 분석 기반의 SNS 타겟 광고 기법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15 .10
An advertisement method using inaudible sound of speaker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8
SNS Big-data를 활용한 TV 광고 효과 분석 시스템 설계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5 .09
Automatic Advertising Operation Method for Improving the Display Advertising Performance of Domestic Fashion e-Commerce Operators
전자공학회논문지
2021 .10
Optimizing Mobile Advertising Using Ad Refresh Interval
IEIE Transactions on Smart Processing & Computing
2016 .04
An Exploration of Advertising Avoidance by Audiences across Media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7 .03
A self-portrait of the information society: An Arguments on the SNS users’ Responsibilitie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Solution for Prevention of illegal Medical Advertisement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1
미래지향적 시간관, SNS 태도, SNS 추천의도의 구조적 관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