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선행연구의 검토
III. 연구방법
IV. 연구결과
V. 논의
VI.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시지 프레이밍과 가치지향성이 예방 행동에 미치는 영향 : 환경문제 예방 행동 요구 수준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자살예방 캠페인 메시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 메시지 특성과 개인차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이익/손실 프레이밍과 사전 태도가 상호작용하여 국제구호 메시지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메시지 프레이밍과 증거 유형에 따른 중국 청소년 비만예방 메시지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광고 메시지 프레이밍이 중국인의 성격 특성에 따라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류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적용 가능성을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9
메시지 프레이밍과 정보원 유형이 음주운전 예방캠페인의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오토바이 운전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친환경제품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자살예방정책이 노인자살률 감소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결핵 예방 광고 메시지의 효과: 메시지의 지향성과 메시지 제시방법을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청년 세대의 자살 예방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전략 방향 탐색: 자살을 둘러싼 낙인 인식 개선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0 .01
한국 사회의 자살 문제에 대한 기독교적 답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2
Impacts of Altruistic Disposition and Framing on Persuasion to Help Distant Others in Need : Including th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Relationship Closenes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7
정치홍보 캠페인의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 : 전망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뉴스 빅데이터를 활용한 한국의 자살현상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The Persuasive Impact of Fit between Message Goals(Promotion vs. Prevention) and Modality of Message on Social Media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청력손실 예방을 위한 공익캠페인 메시지 개발을 위한 연구 : 20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영화 ‘박하사탕’을 통한 중년 남성의 자살 위험 요인 분석 : 주인공 ‘김영호’의 자살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8 .02
지역 간 자살률 차이와 사회복지요인이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AHP기법을 이용한 우리나라 자살예방정책의 우선순위 설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1
사회적 질이 노인의 자살생각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