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특성화고등학교에서 학교 변화 추구 교사의 교사리더십 발휘과정 사례연구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24 .11
부산지역 중학교 교사의 특성화고등학교 인식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직업교육연구
2023 .02
교사의 일 · 가정갈등: 개인 및 학교변인에 따른 차이 검증
교육비평
2019 .11
교사전문성의 영향 요인 탐색 : 중국 광동성(廣東省) 중등학교를 중심으로
교육행정학연구
2016 .12
특성화고등학교 학생의 디지털 리터러시 영향요인
직업교육연구
2023 .04
학교 내 교사 협력이 학교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분석
교육혁신연구
2015 .01
교사소진 잠재프로파일 분석: 교사 개인 및 학교 변인의 예측효과
[KEDI] 한국교육
2022 .03
학교조직문화와 학교조직효과성의 관계에 관한 메타분석
교육행정학연구
2016 .06
교사가 지각한 학교조직문화와 전문학습공동체가 학교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분석
교육행정학연구
2020 .10
우리나라 사립고등학교와 공립고등학교의 조직문화 특성 비교 연구
교육행정학연구
2019 .12
초등·중·고등학교의 진로교육 교수-학습방법
한국진로교육학회 학술대회지
2024 .11
2022 개정 고등학교 ‘한국사' 교육과정 평가회 토론문 - 고등학교 현장 교사 입장에서
역사와 교육
2025 .03
교사 역량 요인의 위계와 의미 연결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8 .09
학교부적응 관심군과 정상군 고등학생의 진로인식에 대한 연구: 특성화고등학교 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4
학교혁신의 확산과 학교조직의 특성: C미래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22 .06
참여적 학교풍토와 교사 직무만족 관계에서 집단적 교사 혁신성의 매개 역할: 학교 및 교사 개인 수준에서 다층구조관계모형 분석
[KEDI] 한국교육
2023 .04
직업계 고등학교, 어쩌다 이 지경에 내몰렸는가?
현장과광장
2021 .05
중학교 청소년의 삶의 만족도와 영향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개인특성과 가족 및 학교환경 특성을 중심으로
한국가족관계학회지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