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게임 유통 활성화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9 .02
가상현실게임 법제도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9 .01
기능성게임 성과분석 및 활성화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8 .04
가상현실게임 이용 가이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8 .05
가상현실게임 안전 가이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8 .05
가상현실게임 개발 가이드 및 사례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8 .05
가상현실게임의 활성화를 위한 법제도적 연구
경제규제와 법
2018 .11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KOCCA포커스 16-02호] 가상현실(VR) 게임 개발 활성화 전략
[KOCCA] KOCCA포커스
2016 .05
2019 가상현실(VR) 게임사업체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9 .12
2020 가상현실(VR) 게임사업체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0 .12
2018 가상현실(VR)게임사업체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8 .12
[기술-가상현실] 가상현실(VR) 콘텐츠의 방송 적용과 가능성
방송문화
2016 .12
[가상현실 콘텐츠] 가상현실 콘텐츠, 사용자 최적 경험을 위하여
방송문화
2016 .06
가상현실 환경구성을 위한 앱 개발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1
가상현실과 미래도시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06
심리치료 시스템으로써 가상현실의 현황과 전망 연구
미래사회
2020 .01
게임에 져도 가치는 오른다
포브스 코리아
2024 .11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가상현실을 활용한 체험적 공간 인지 연구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