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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현실(Virtual reality)관련 관광학 분야의 연구동향 분석 : 온라인 학술정보저널 SCIENCEDIRECT(1995-2019)에 대한 동시출현 단어분석
관광연구저널
2019 .11
[가상현실 콘텐츠] 가상현실 콘텐츠, 사용자 최적 경험을 위하여
방송문화
2016 .06
[기술-가상현실] 가상현실(VR) 콘텐츠의 방송 적용과 가능성
방송문화
2016 .12
가상현실(Virtual Reality)의 교육적 활용에 대한 예비교사 인식 분석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20 .09
가상현실의 서사예술적 가능성과 서사교육
청람어문교육
2020 .01
가상현실 기술의 미술교육적 가능성과 활용방안 탐색
미술과 교육
2021 .10
가상현실과 미래도시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06
학습자에 따른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교육의 비교 연구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8 .01
가상현실 환경구성을 위한 앱 개발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1
가상현실을 활용한 체험적 공간 인지 연구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가상현실게임 활성화 방안 연구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7 .05
가상현실 스포츠실 콘텐츠 분석을 통한 교육적 활용 방안 탐색
한국체육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
2020 .12
가상현실에 있어서의 공정이용 법리에 대한 저작권법 연구
법학논총
2016 .01
가상현실게임 법제도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9 .01
가상현실 증강현실의 미래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가상현실 교육에서 학교급별 교육과정의 특성에 대한 연구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0 .01
가상현실(VR)을 활용한 참여형 공간설계방법론
지적과 국토정보
2016 .01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가상현실(Virtual Reality) 기술의 진화, 콘텐츠 혁신을 이끌다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1
가상현실게임 유통 활성화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9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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