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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과학 · 수학 · 정보 융합 교육을 통한 중학생의 컴퓨팅 사고력 변화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1 .01
교육과정 연계 · 융합 내용 분석에 따른 과학 · 수학 · 정보 융합 교육의 방향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9 .08
음악교육 관점에서 본 융합인재교육(STEAM) 정책과 최근의 교육 및 프로그램 개발 현황 고찰
미래음악교육연구
2016 .08
중학교 자유학기제에 적합한 과학 탐구 중심의 융합인재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과학교육연구지
2017 .01
융합인재교육의 원류, 변천 및 그 정체성의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효과적인 소프트웨어 교육을 위한 융합형 CT-FL 수업 모형 설계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08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의 자유학기제 적용이 중학생들에게 미치는 영향
교육발전
2017 .01
수학과 음악의 융합인재교육으로 변화된 학교 밖 청소년의 수학학습 특성 분석
수학교육 논문집
2022 .09
수학 기반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초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초등수학교육
2015 .01
SW·수학·과학 융합형 교수‧학습 자료에 나타난 교육과정 성취기준 내용 분석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18 .09
신체표현교육과 국어교육의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탐색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20 .01
초등 영어중심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외국어교육연구
2022 .02
창의융합형 수업 스캐폴딩을 위한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 개발 및 효과 연구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0 .01
2011년 전후의 과학교육분야에서의 융합교육 연구동향의 변화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0 .01
STEAM 교육 관련 사업 운영현황 분석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2 .01
체육교과 기반 STEAM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검증-영상분석을 활용한 스마트한 운동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4 .06
골프 시뮬레이터를 활용한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1 .02
융합인재교육(STEAM)의 정책과 실행 방향에 대한 국내외 전문가들의 인식
과학교육연구지
2015 .01
융합인재교육(STEAM) 기반 유아과학 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성 및 과학적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02
국가수준 유치원 교육과정의 유아수학교육 내용에 대한 연구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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