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0
ABSTRACT
I. 서론
II. 본론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키지관광 동기에 대한 태도 및 지각적가치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패키지관광동기와 관광제약이 태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경상북도] 삼국유사 역사문화벨트 기본구상 용역 : 최종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문화관광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관광옴니채널상의 관광정보탐색 동기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분석-관광경험과 위험지각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지각된 가치가 적용된 관광 행동 의도 정보를 이용한 하이브리드 웹앱 기반의 관광 추천시스템에 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12
SNS관광정보가치와 지각된 위험, 관광지 전환행동 간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관광객 태도가 음식관광동기와 관광만족도 간에 조절효과 연구 : 2017 전주비빔밥 축제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1
문화관광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군산 근대역사문화거리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6
관광하는 제국과 관광되는 식민지 - 일제강점기 대구·경북 지역의 관광산업 인프라 구축 과정 -
문화와융합
2023 .07
방한 외래관광객 도시관광콘텐츠 만족도 세분시장에 따른 관광성과 및 행동의도 차이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ICT 신기술을 활용한 스마트관광의 추진사례 분석 및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Study on the influencing factors of rural tourism behavior intention in China based on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문화관광상품의 디자인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8
관광 SNS효익이 관광몰입을 통해 행동의도(재이용의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SNS 유형의 조절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4
공공적 지역관광지 개발 가치의 실현을 위한 관광약자의 관광동기 비교 분석 : 관광활동의 비대칭적 뉴트럴 체계 극복을 위한 탐색적 논의
지역과문화
2024 .03
증강현실 기반 관광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과 사용자 만족도 및 방문의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4
경상북도 체험관광객의 참여 동기가 체험 관광프로그램 만족 및 참여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6
북경 문화관광자원의 스토리텔링적 요소가 관광자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2
중국소비자의 한국관광 만족을 위한 탐색적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