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김대석 (대전대학교) 서영욱 (대전대학교)
저널정보
한국기술혁신학회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한국기술혁신학회 2019년도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발행연도
2019.5
수록면
125 - 136 (1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4)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해외여행 시장 규모가 질적, 양적으로 크게 확대되면서 해외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2018년 해외여행 출국자수가 2,800만 명이 넘었다(한국관광공사 2019). 여행사는 여행 시장의 확대와 고객 확보가 용이한 단체 해외여행 상품인 패키지여행을 상품화하고 있으며, 탄력적인 가격 운영으로 매출의 무한성이 있으며, 종합 상품으로서 여행을 하는 소비자에게는 시간적 편의성을 제공해준다. 현대에는 국제교류가 진전됨에 따라 여행의 의미가 크게 부각되어 여행의 중요성이 의미를 더해가고 있으며, 다양하고 많은 여행 상품들이 존재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패키지여행의 관광동기와 태도의 특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로, 실증연구를 통하여 검증해 보는 것이다.

목차

국문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배경
Ⅲ. 선행연구
Ⅳ. 연구 모형
Ⅴ. 분석결과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