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0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이용자의 사회비교경험이 뷰티관심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6
Be with Beauty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2 .09
중·고등학교 여학생의 SNS 뷰티정보 이용실태가 메이크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0 .01
광주지역 여대생의 SNS 이용에 따른 SNS 뷰티정보이용 실태
한국미용학회지
2018 .06
중년여성의 이너뷰티 소비인식이 뷰티케어행동을 매개로 피부건강상태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3 .06
뷰티 소셜커머스 구매이용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구매행동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7 .12
The beauty of Korea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Beauty of Korea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8 .11
Beauty of Korea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4 .06
뷰티아카데미의 SNS커뮤니케이션이 수강생의 관계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9 .01
액티브시니어 여성의 뷰티헬스케어 관심도에 따른 이너뷰티 인식과 구매행동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06
미용실 예약시스템에 대한 소비자인식과 재방문의도의 관계에서 소비자행동의 조절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3 .04
서비스 개선에 미치는 소비자의 높은(高) 미용지식의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SNS 뷰티 채널 이용실태와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대한미용학회지
2022 .03
초월적 미에 관한 연구
전시디자인연구
2020 .01
대한민국 미용명장의 생애사 연구 :L명장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미용서비스품질과 만족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뷰티콘텐츠 관심도에 따른 의복관리행동에 관한 연구 : MZ세대의 외모관심도 매개효과 중심으로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3 .09
뷰티 산업 종사자의 욕구가 긍정심리자본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8 .09
미용분야 종사자의 경력개발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