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이용자의 사회비교경험이 뷰티관심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6
광주지역 여대생의 SNS 이용에 따른 SNS 뷰티정보이용 실태
한국미용학회지
2018 .06
SNS 미용정보품질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SNS를 통한 뷰티서비스의 온라인 정보특성과 이용만족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7 .10
중·고등학교 여학생의 SNS 뷰티정보 이용실태가 메이크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0 .0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미용서비스품질과 만족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Be with Beauty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2 .09
액티브시니어 여성의 뷰티헬스케어 관심도에 따른 이너뷰티 인식과 구매행동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06
뷰티제품 정보가 뷰티제품 의식과 소셜미디어 참여에 따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1 .09
SNS광고속성과 SNS인게이지먼트가 뷰티업소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소비자의 소비성향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Beauty of Korea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4 .06
The beauty of Korea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Beauty of Korea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8 .11
반영구화장 SNS정보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0 .01
초월적 미에 관한 연구
전시디자인연구
2020 .01
헤어 미용 분야의 SNS 활동이 지각된 유용성과 고객의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something somewhere sn.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뷰티 전공자의 유튜브 뷰티 콘텐츠 이용동기, 만족도, 지속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9 .12
K-beauty SNS 인플루언서가 중국 소비자의 신제품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정교화 가능성 모델(ELM)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1
체육전공자의 SNS 속성인식이 혁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