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홈쇼핑 채널의 이미지 증진과 채널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부산 지역 시청자 조사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7 .11
TV홈쇼핑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TV홈쇼핑기업의 관계유지전략의 효과: 만족, 불만족, 불평, 재구매의도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8 .01
쇼핑 채널 비교 연구: TV홈쇼핑, T커머스, 온라인쇼핑 중심으로
공공정책연구
2021 .08
소비자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5 .10
온라인-오프라인 채널 환경에서 럭셔리 제품의 구매 가치와 채널 인식이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소비자 구매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8
소비자 구매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옴니채널 소비자경험이 쇼핑의도와 리뷰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5
보험 판매채널의 변화와 신채널 발전방안에 관한 법적 연구
보험법연구
2020 .01
명품제품의 가치와 채널 인식이 구매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2 .04
홈쇼핑 채널에서의 PB상품 경쟁력 강화 방안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5
우리나라 생명보험 판매채널의 보험회사특성별·보험모집방법별 유지율기준 적합성분석 - 독립채널과 전속채널을 중심으로 -
보험금융연구
2017 .01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모바일 쇼핑채널에서 유희적 동기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20대 모바일 쇼핑채널 이용자의 능동적 이용행태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모바일 앱을 이용한 다차원적 쇼핑동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감정, 이용만족의 매개효과
창조와 혁신
2021 .01
옴니채널에서 쇼퍼의 시간지각과 창의력이 지각된 유용성과 쇼핑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0 .04
멀티채널 환경에서 소비자 구매 여정과 채널 이용에 관한 연구: 제품 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3 .12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구매 경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23 .10
소비자 특성, 지각된 위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농식품 구매결정 및 온라인 구매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1 .02
Internet of Things 쇼핑에 대한 소비자 인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온라인, 오프라인, 옴니채널 소비자들의 가치인식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