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구매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소비자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5 .10
An Exploratory Empirical Study on Shopping Choice in Retail Channels by the Selective Characteristics of Foods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JSBI)(구 벤처경영연구)
2017 .01
옴니채널 소비자경험이 쇼핑의도와 리뷰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5
온라인, 오프라인, 옴니채널 소비자들의 가치인식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백화점 옴니채널서비스가 사용자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통합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전자상거래 기업의 옴니채널 전략 -한국과 일본의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20 .01
옴니채널에서 쇼퍼의 시간지각과 창의력이 지각된 유용성과 쇼핑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0 .04
옴니채널환경에서 온·오프라인 채널통합이 쇼핑혜택과 소매업체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웹루밍 vs. 쇼루밍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05
옴니채널 환경에서 소비자 특성이 옴니채널 서비스 속성의 중요도 인식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8
멀티채널과 싱글채널 고객의 특성과 구매행동 비교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홈쇼핑 채널의 이미지 증진과 채널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부산 지역 시청자 조사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7 .11
쇼핑 채널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만족, 불만족, 채널 전환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PR연구
2020 .01
옴니채널 서비스의 속성 중요도 인식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소비자 특성의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6 .12
옴니채널 서비스의 활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0
소매점 편의성이 옴니채널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12
기술수용 모형에 의한 옴니채널 사용이 고려상표군 다양성, 구매동기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온·오프라인 멀티채널 선택행동: 제품유형과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
상품학연구
2021 .10
온라인-오프라인 채널 환경에서 럭셔리 제품의 구매 가치와 채널 인식이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옴니채널의 등장과 국내외 활용사례
월간 KIET 산업경제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