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가 지각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명성, 기업신뢰 및 행동의도의 관계 분석 :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19 .01
기업시민활동이 기업의 지속적 구매 의도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사결정학연구
2020 .06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반기업정서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A Study on the Influence of User Perception of Sustainability Activities on Intention to Use of Financial Institutions
로고스경영연구
2018 .09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프리미엄가격 지불의도와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콘크리트 2차 제품 제조 중소기업의 가업승계 요소가 지속가능한 경영활동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8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신뢰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일본종합상사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국제경영리뷰
2020 .01
외식기업의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고객지각이 기업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2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이 신뢰지각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관여도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CEO의 리더십과 사회 압력이 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지속가능경영 활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9 .07
지속가능동인이 지속가능경영활동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혁신유형의 조절효과
경영연구
2020 .11
Does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ies Keep Future Earnings Sustainability?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기업의 디지털 책임활동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그 매개과정의 연구모형 검증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23 .05
IT기업의 환경친화적 경영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친환경인식을 조절변수로
사회과학연구
2021 .04
ESG 경영이 기업평판과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 평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5 .03
국내 대표 온라인 플랫폼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상업교육연구
2022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과 기업 진정성에 대한 인식이 대학생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2
다국적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전략이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전략경영연구
2020 .04
인터넷쇼핑몰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의 진정성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