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브랜드 이미지, 제조국 원산지 이미지와 상품이미지가 상표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과 베트남소비자를대상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체류경험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전자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제품이미지가 베트남 소비자의 전자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5 .12
중국스마트폰시장에서 원산지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1 .12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국가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 실증분석: 미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A Comparative Study on the Effects of Korean Wave an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hinese Purchase Intention : Western Inland & Eastern Coast of China
e-비즈니스연구
2016 .10
The Study for Global e-Business Competency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of Smartphone on Chinese Consumer
e-비즈니스연구
2016 .10
공익연계마케팅의 적합성과 진정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 이미지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한류가 한국식품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구매결정요인, 구매의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원산지이미지,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원산지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5 .08
국가 이미지의 한국산 제품 구매인식에 관한 연구
무역보험연구
2020 .01
외국인 관광객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호텔의 정서적ㆍ물리적 이미지 연구 : 비즈니스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1
글로벌 소비자문화 수용성, 이미지,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의 관계
상품학연구
2018 .01
스마트폰의 구매의도에 있어서 디자인 국가이미지와 소비가치의 영향 및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조절적 역할
물류학회지
2016 .01
중국내 글로벌 화장품 기업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7 .08
외식기업 컨버전스마케팅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5 .07
노인일자리 전담 시니어클럽 생산품에 대한 소비자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