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스포츠학회 한국스포츠학회 한국스포츠학회 제18권 제2호
발행연도
2020.1
수록면
169 - 179 (1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이 연구는 무용학원 체험마케팅이 참여만족 및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규명하기 위하여 실시하였다. 수집된 자료의 자료처리는 상관관계분석 및 다중회귀분석을 실시하여 얻은 결론은 다음과 같다. 첫째, 감각체험은 시설만족, 건강만족, 비용만족, 강습만족과 재참여의도, 권유의도에서 정적 상관관계가 나타났다. 감성체험은 건강만족, 강습만족과 권유의도에서 정적 상관관계가 나타났다. 인지체험은 시설만족, 건강만족, 비용만족과 재참여의도, 권유의도에서 정적 상관관계가 나타났다. 행동체험은 시설만족, 건강만족, 비용만족과 재참여의도, 권유의도에 정적 상관관계가 나타났다. 둘째, 감각체험과 관계체험은 시설만족, 건강만족, 비용만족에 정적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감성체험과 관계체험은 강습만족에 정적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셋째, 감각체험, 인지체험, 행동체험은 재참여의도에 정적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감성체험과 관계체험은 권유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32)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