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예능 프로그램 시청자들이 형성하는 관계성이 프로그램 관련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영상 몰입도에 따른 중간광고 배치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짜증 정서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1
Analysis of Influence Factors on the Satisfaction of Viewers on China’s CCTV-9 Channel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12
중국 웹 예능 속 창의중차 광고에 대한 시청자의 심리적 반발: 광고-프로그램 맥락 일치성과 삽입 위치의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TV 화면 디자인 요소의 형태 따른 시청자 채널 재점유율 차이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방송사 시청자위원회의 새로운 모델 탐색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방송사 리얼리티 오디션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의 평가와 충성도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종합편성채널에 대한 TV 시청자의 인식 유형 연구: Q 방법론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1 .08
웹 플랫폼 프로그램 시청 유형ㆍ프로그램의 화제성이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확산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음식 TV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들의 주관성 연구 : 프로그램 기획의도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1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시청자미디어제작 참여의도 연구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7 .01
국내,외 가상광고 현황 및 국내 가상광고 활성화 방안 : 질적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7
온라인 광고소구 유형과 자기 검색도의 상호작용 효과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유미의 세포들〉시청자 반응에 대한 텍스트마이닝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MZ세대 남성 소비자들의 e스포츠를 융합한 화장품 마케팅 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12
AI기반 디지털 광고효과 연구 : 맞춤화광고와 개인화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8
Mobile Media Usage Patterns, Advertising Type Preference, Traits of Advertising, and Mobile Advertising Effects: A Case of South-Eastern Korean Residents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1
광고콘텐츠의 기호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광고 인지도와 수용도 분석에 기반한 사용자 중심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