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Reference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처리용량 및 처리속도와 책읽기 활동 시 안구움직임 패턴 간 상관관계 연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읽기 조건에 따른 학령 초기 일반 아동과 언어발달장애 아동의 이야기 이해 수행력 및 안구 움직임 패턴 간 관계 분석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3 .03
그림책 읽기에서 일반아동 및 어휘발달지연 아동의 이야기 이해 능력 및 안구 운동 패턴 분석: 시선추적기 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이야기 유형 및 처리부하 조건에 따른 초등학교 읽기부진 아동의 읽기이해력 및 읽기 처리 과정에 대한 시선추적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09
학령전기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일반 아동의 이야기 이해 능력과 작업기억과의 관계
언어치료연구
2020 .10
시선 추적 및 집행기능을 통한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이야기 이해력 예측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0 .01
성인과의 상호작용식 책읽기 전략에 따른 일반아동 및 어휘발달지연아동의 이야기 이해력 비교 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4 .06
이야기 과제 제시 조건에 따른 지문 유형과 질문 유형별 학령기 아동의 이야기 이해력 비교
언어치료연구
2023 .04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비언어 정보 처리용량, 처리속도 그리고 어휘능력 간의 관계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8 .01
아동의 언어능력과 사회정서발달의 관계에 관한 메타분석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그림책 읽기의 이해방식과 지도방안 탐색 - 기호학과 해석학을 중심으로 -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6 .12
시선추적장치를 활용한 읽기장애 아동의 텍스트 처리 특성에 관한 메타분석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8 .01
대화식 책읽기에서 세 가지 질문하기 전략이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일반 아동의 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03
사회 보호 시설 아동과 일반 가정 아동 간 담화 이해 비교
언어치료연구
2020 .04
4세 희망반 유아의 그림책 읽기 활성화를 위한 실행연구
유아교육학논집
2025 .02
상호작용적 책읽기 상황에서 양육자의 질문유형에 따른 어휘발달지연 아동의 정·오반응 비교 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8 .01
초등 1학년 어휘발달지연 아동의 읽기이해 및 읽기이해 모니터링 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4 .06
‘영유아 그림책 읽기’ 관련 연구 경향 분석: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15 .01
성인의 책읽기 전략에 따른 학령전기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일반아동의 수용 및 표현 어휘 학습 효과 비교 연구
언어치료연구
2021 .07
유아 주도적 질문 중심 그림책 읽기활동이 유아의 책 읽기 흥미도와 배려적 사고에 미치는 영향
영유아교육: 이론과 실천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