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글을 시작하며
2. 우리나라 소비자들의 매체 인식
3. 신문 광고주들의 지상파TV 중복 집행도의 변화 추세
4. 맺음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상파TV광고 Up-Sales를 위한 전략적 마케팅 방안 개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6 .08
[광고제도] 국내 지상파방송 광고제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방송문화
2015 .03
2015년 지상파방송 광고시장 분석 및 2016년 전망
방송문화
2015 .12
지상파방송의 광고매체 가치 분석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지상파 광고의 긴 겨울, 새로운 봄을 준비할 때
방송문화
2025 .03
데이터 기반 어드레서블 TV 광고의 현재와 지상파방송의 미래
방송문화
2020 .06
융합미디어 시대 보편적 서비스 제공을 위한 지상파 광고제도 개선 방향
방송문화
2017 .09
지상파TV 중간광고의 단계적 도입 방안에 대한 연구: 일반 시청자와 전문가들의 인식조사를 바탕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광고] 모바일 · 인터넷 · 동영상 뜨고, 지상파 지고
신문과방송
2016 .12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타당성에 대한 검토
방송문화
2016 .06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TV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연세경영연구
2023 .06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으로 인한 경제효과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
2016 .09
신문 인터넷신문의 · 유사광고 현황 및 개선방안 연구
연구보고서
2015 .10
신문 광고 거래 방식, 광고의 신문 보도 영향 및 신문 광고 산업 전망 간, 인식의 상관관계성 및 차이 연구 : 기업체·신문사 광고 담당자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신문 등 광고 법제도 및 정책체계
연구보고서
2017 .11
지상파방송 유사중간광고 도입의 효과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
2019 .01
OTT 환경에서 국내 미디어의 혁신 전략 - 지상파 TV를 중심으로 -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5 .04
지상파 TV 중간 광고의 상대적 가치 분석 : 전/중/후CM의 성별, 연령, 시간대 등에 따른 차이 분석
방송통신연구
2023 .10
현장에서 본 ABC 제도_“죽어버린 신문광고 시장, 되살리기엔 너무 늦었다”
신문과방송
202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