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오세성
저널정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KOBACO] 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 2016년 8월호
발행연도
2016.8
수록면
0 - 0 (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1. 서론
(1) 연구배경 및 문제제기
(2) 연구방법
(3) 연구의 구성 체계
2. 미디어 환경변화와 지상파TV광고시장의 변화
(1) 미디어 간 경쟁과 소비자의 변화
(2) 지상파TV에 대한 미디어소비 현황
(3) 전체 광고시장 및 지상파TV 광고시장의 동향
3. 다매체시대 지상파TV 광고의 역할 조망 및 연구문제 도출
(1) 다매체시대 지상파TV 광고의 역할
(2) 지상파TV와 연계된 멀티미디어 광고와 브랜드 경쟁력 제고
(3) 연구문제의 도출
4. 실증분석 및 연구 결과
(1) 지상파TV와 연계된 ‘미디어크리에이티브‘ 광고에 대한 태도 및 활용(attitude & usage) : 연구문제 1에 대한 검토
(2) 지상파TV와 연계된 ‘미디어크리에이티브‘ 광고실행을 위한 멀티미디어 광고매체 간 최적의 연결구조 구성방안은 : 연구문제 2에 대한 검토
(3) 지상파TV와 연계된 ‘미디어크리에이티브‘ 광고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는 마케팅적 접근 프로세스 정립 : 연구문제 3에 대한 검토
5. 결론
(1) 전체 광고시장 및 방송광고시장의 변화
(2) 멀티태스킹의 보편화와 지상파TV와 연계된 ‘미디어크리에이티브‘ 광고 전개
(3) 지상파TV와 연계된 멀티미디어 연결광고의 시너지 효과 분석
(4) 지상파TV광고 Up-Sales를 위한 잠재광고주의 발굴 및 개발 프로세스
(5) 연구의 시사점 및 향후 과제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