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TT 시대, 지상파 방송의 경쟁 및 협력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5 .04
OTT 미디어 산업론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2 .12
OTT 시대 지상파-공영방송의 대응 전략: OTT 협력 모델과 콘텐츠IP 전략의 모색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4
OTT : 지상파 플랫폼 경쟁력 강화의 희망
방송문화
2018 .06
[미디어 환경의 변화] 제로 TV 시대 지상파 콘텐츠와 플랫폼 : KBS 뉴미디어 서비스를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5 .09
3분할 방송 플랫폼 시대의 콘텐츠 제작 경향 : 지상파-유료방송-OTT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6
지상파TV광고 Up-Sales를 위한 전략적 마케팅 방안 개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6 .08
한국 OTT 시장에서의 글로벌-로컬 OTT간 경쟁상황 시나리오 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
2021 .01
[광고제도] 지상파TV와 신문은 어떻게 다른가?
방송문화
2015 .03
OTT 서비스 이용자의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인구사회학적 속성과 혁신성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3
OTT 연구의 특성과 방법론에 대한 메타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12
영국 OTT 산업 분석을 통한 K-OTT 경쟁력 강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3 .03
유럽연합 OTT 규제정책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5 .03
수평적 미디어 환경과 미디어 대칭 규제 - 지상파방송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7 .09
미디어 플랫폼 기업 혁신과 OTT 서비스의 법제화를 위한 의무편성채널 제도 개선방안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동영상 OTT 플랫폼 사업 전략과 정책 방향 : 전문가 델파이 분석
방송통신연구
2023 .04
OTT 서비스 성장이 미디어 이용행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정보통신정책연구
2019 .01
프랑스 OTT 플랫폼 정책 분석을 통한 한국 OTT 플랫폼 활성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2 .09
방송콘텐츠의 시청자 감성에서 나타난 TV 채널과 OTT 서비스의 경쟁 관계에 관한 연구 : 미디어 적소 분석을 활용한 적소폭, 적소중복, 경쟁우위를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2 .09
지상파 TV에 대한 태도와 SNS에 대한 유용성 :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