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eterminants of Mass Customization Adoption in the Apparel Industry: Retail Managers' and Young Consumers' Point of View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가전산업을 위한 매스커스터마이제이션 모델과 디자인 전략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매스 커스터마이제이션 대응 디자인 프로세스 연구 : 산업용 반면형 마스크 개발 사례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의류제품의 매스 커스터마이제이션을 위한 디자인 과정 참여시 소비자가 경험하는 플로우의 역할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의류브랜드 자산 척도 개발 - 스포츠 의류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브랜드 연상과 브랜드 정체성이 의류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디지털 의류에 관한 소비자 인식조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1
칠보기법을 접목한 커스터마이징 현대주얼리 디자인제작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국내 의류기업의 SCM에 의한 물류성과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뷰티산업의 커스터마이징 사례 분석을 통한 활성화 방안 -국내·외 뷰티기업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매스-커스터마이제이션 개념에 기초한 세면대 디자인 개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02
마이 플레이스
한국독립영화협회 기타간행물
2014 .01
의류 브랜드의 매스 커스터마이제이션 실행 수준과 소비자의 기대 수준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가치와 브랜드 신뢰,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3D프린팅을 활용한 커스터마이징 제품리페어 및 사업화 가능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 제품 유사성에 따른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Research about The Effect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of Fashion Social Brand on Brand Equity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