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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 아이템 시장이 게임 문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고찰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7 .06
온라인게임 아이템의 현금거래에 관한 법률문제
재산법연구
2008 .01
인터넷 게임아이템 거래에 관한 법리
중앙법학
2003 .12
온라인 게임아이템에 대한 형법적 해석방향
형사정책연구
2011 .12
부분 유료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아이템 구매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시스템 다이내믹스를 이용한 온라인 게임의 동태적 경제 모형 개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디지털 콘텐츠 유료화와 정착에 대한 연구 : 디지털 콘텐츠 비즈니스 성공요인의 탐색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MMORPG 게임아이템에 대한 재산죄의 성립 가능성
동아법학
2011 .02
온라인게임 아이템 현금거래의 법률관계
중앙법학
2007 .08
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서강법률논총
2020 .10
게임산업 비즈니스 구조분석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4 .07
너희가 디지털을 아느냐?
가정의벗
2003 .01
게임아이템의 거래가 부가가치세법상 과세거래에 해당되는지 여부 : 서울행정법원 2009. 8. 28. 선고 2009구합4418 판결 평석
조세법연구
2011 .12
디지털콘텐츠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게임과 교육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5
An Exploratory Study of the Korean Online Game Industry: A Comparative Analysis of Historical Development Stages - 1998~2019 -
경영사연구
2019 .01
RECENT ISSUES ON DIGITAL GAMING AND COPYRIGHT IN KOREA
국제거래와 법
2015 .06
청소년 보호를 위한 게임물(확률형 아이템)의 합리적 규제 방안
법학연구
2012 .11
온라인 게임에서 무료 이용자와 유료 이용자의 이용행태 비교
경영관리연구
2015 .06
게임과 광고의 비즈니스모델에 관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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