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의류 쇼핑 동기에 따른 정보 탐색과 충동구매 행동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점포분위기에 따른 정서적 반응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01
Gender and Ethnic effect on Perceived Shopping Value and Shopping Intention in the Mall Context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6 .03
20대 여성의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화장품구매행동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남성소비자의 의류쇼핑성향에 따른 패션의식 및 쇼핑만족도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의류점포내 상황요인과 제품의 소비가치가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소비자의 의복 쇼핑동기와 관여도에 따른 점포 선택기준과 점포에 대한 태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3 .01
30-40대 여성의 슈즈제품 쇼핑성향과 점포속성 중요도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09
사이버 쇼핑 이용자의 의류쇼핑성향에 따른 의류제품 평가기준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01
인터넷 화장품 소비자의 쇼핑성향에 따른 점포속성 중요도 및 구매의도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4 .12
쇼핑효능감에 의해 분류한 화장품 소비자 집단별 특성에 관한 연구 -인구통계적 특성, 판매촉진 지향성, 점포 애호도를 중심으로-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4 .01
신체적 부담을 덜어주는 쇼핑시스템 : 쇼핑카트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05
A Cross-National Comparison of the Importance of Apparel Store Attributes for Shopping Values between Korean and Chinese College Students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소비자의 인터넷쇼핑 구매경험과 기술준비성이 인터넷 의류 쇼핑시 위험지각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4 .01
인터넷 의류제품 쇼핑 시 기업-소비자간 상호작용성이 관계의 질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의류점포 유형에 따른 서비스품질과 점포만족도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방한 중국관광객의 패션상품의 구매기준과 점포속성지각이 쇼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4 .01
의복 쇼핑 성향의 개념적 구조 규명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