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장세분화를 통한 중견건설업체의 아파트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03 .08
2002년 아파트 시장 전망
주택과 사람들
2001 .01
후발 건설업체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2 .01
통계적 학습이론을 이용한 시장세분화모형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10 .11
변화하는 주택시장 새로운 전략으로 맞선다
주택과 사람들
2001 .01
주택 시장의 트렌드도 맞춤 시대
주택과 사람들
2006 .01
국내 맞춤형 아파트 적용 현황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3 .01
Brand Life Cycle에 의한 브랜드아파트의 마케팅 전략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7 .01
꽃시장 상품 마케팅 활성화 전략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1
맞춤형 아파트의 효율적인 사업 수행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03 .01
아파트 보안 마케팅 강화-시큐리티 아파트가 뜬다
주택과 사람들
2007 .01
한국 철도시스템의 해외진출을 위한 시장유형론적 접근
한국철도학회 논문집
2013 .10
주류시장 세분화 및 포지셔닝 전략을 통한 고객유지
주류산업
2000 .01
와이브로 시장세분화와 비즈니스 전략방향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7
시스템사고를 통한 아파트 브랜드와 주거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7 .01
큰 시장으로 움직여야 한다
지반(한국지반공학회지)
2012 .05
주택문제에 대한 소고-아파트를 중심으로
건축사
1978 .01
A은행 시장세분화 최종보고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11
90년대 아파트 옥외공간 차별화 내용 및 요소에 관한 연구 : 일간신문에 나타난 아파트 분양 및 회사 이미지 광고를 중심으로
국토계획
199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