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평가와 광고관여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패션잡지의 캐주얼 의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The considerable new way in outdoor advertising which provided by the preferences of audienced : A study on the finding a new way to provide customized advertising contents to the audiences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의류상품의 신문광고 효용에 관한 연구 -여성 기성복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의류광고의 소구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태도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스포츠소비자 특성이 광고반응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자기-감시, 상황, 광고소구유형이 속옷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의류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연구 -소비자의 의류광고관여와 상표사용경험에 따라서-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인터넷광고의 디자인 복잡성과 집중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일본 공익광고의 메시지 소구방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인터넷의 발달과 광고매체의 변화 : 자동차 광고디자인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11
광고사진 표현유형에 따른 소비자 구매에 관한 연구-
AURA
2016 .01
한국 연예인 광고모델 속성이 중국 의류제품과 전자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4 .01
한ㆍ중 소비자에 대한 TV 광고의 창의적 요소 추출 방법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한국과 일본 정부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비교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수용자의 관여도와 비언어적 단서를 중심으로 구성한 이미지 광고의 효과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모바일 의류광고유형 및 소비자 관여에 따른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광고모델의 신체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및 브랜드이미지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