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통합적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7 .10
의류제품의 상표관계 경로모형 연구(제2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국내스포츠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2
의류제품 소비자의 상표태도와 상표충성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소비자 의상결정유형에 따른 전국상표와 자체상표의 제품 지각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지각된 스포츠브랜드 유사성과 브랜드전환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유형 분석에 의한 플래그쉽 스토어 VMD 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의류제품의 상표관계 경로모형 연구(제1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브랜드의 구조적 특성에 따른 시각커뮤니케이션 방법 : BASE Model 기반 C-branding 중심으로 브랜드 로고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11
소비자의 상표충성도, 경쟁상표의 가격, 그리고 가격할인이 의류제품의 상표전환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패션제품의 명품 추구혜택과 상표충성도의 관계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여성 캐주얼 상표 확장에 대한 상표 개성과 상표 자산의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수영복 브랜드별 특성이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선호도 및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4
국내 포털 사이트의 브랜드스토리 마케팅에 관한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9
글로벌화 전략 제안을 위한 국내 패션 브랜드의 분류체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브랜드 원산지 인식이 브랜드 인지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 분석을 활용한 한국과 중국 남성 소비자 비교-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호텔 공간의 브랜드화 환경 특성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4 .02
브랜드 확장에 따른 스페이스 브랜딩의 구현적 특성 연구 : 브랜드 확장적 관점에서 디자인된 호텔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10
패션상표의 수명주기에 따른 마케팅 활동, 상표자산, 소비행동 간의 관계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