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류제품에 대한 소비자만족 형성과정 -소비자관여, 제품성과, 소비감정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소비자관여가 소비자가 인지한 의류제품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2 .03
의복구매효능감이 소비자 만족 형성과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디지털 도어락 시장 진입을 위한 제품디자인의 경쟁력 강화요소 연구 : 제품별 소비자 선호도 분석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2
Impact of Utilitarian Pursuit Attributes and Hedonic Pursuit Attributes for Apparel Products on Consumption Affects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쇼핑가치와 구매행동 및 쇼핑만족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2
구매 후 만족·불만족 상황에서 패션제품의 추구편익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원시안적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2 .01
인터넷 쇼핑 시 중요하게 고려하는 의류상품 구매후기 정보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디지털 환경에서 가치소비자(Value Consumer)들을 위한 인터랙티브 디자인(Interactive Design)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제품디자인에 있어서 핵심편익과 소비자 체감반응간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Study on the Structural Model of Screen Golf Consumer’s Perceived Quality, Image, Relationship Orientation, Consumer Satisfaction and Consumer Behavior
한국여성체육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2014 .10
소비자 가치 및 과시적 소비성향이 공익마케팅 패션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미국산 청바지에 대한 소비자 태도의 비교문화 분석 -한국과 멕시코의 남녀소비자를 대상으로 -
한국의류학회지
1996 .01
유통업체 의류 상표에 대한 소비자 태도 형성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소비자의 쇼핑가치와 사용목적 및 사회적 상황에 따른 가격민감도 비교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가치지각에 따른 재구매 의도 유형
한국체육과학회지
2002 .08
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소비자 반품경험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