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판매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의류업체의 시장지향성과 성과 간 판매원 만족과 고객만족의 매개적 역할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백화점 판매원의 목표지향성과 성과에 미치는 판매관리자의 영향: 패션제품 판매원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의류판매원의 고객지향성 측정도구 개발
한국의류학회지
2012 .01
성격특성과 고객지향성이 직무만족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백화점 여성 의류판매원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2 .01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Models of Variables Predicting Job Satisfaction of Clothing Salespeople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백화점 판매원의 고객지향성과 판매원 교육이 판매원 성과에 미치는 영향 -대구지역 백화점 의류 판매원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4 .01
태권도장 마케팅전략에 따른 고객지향성과 고객애호도, 고객신뢰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의류제품 판매원 유형 분석(제1보) -대구지역 의류매장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판매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이 서비스제공수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1 .01
골프장 소비자가 인지한 고객만족과 고객신뢰 및 고객몰입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The basic study of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delight and Customer Impression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태권도장의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태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11
수상스키장의 서비스품질지각이 고객만족, 고객태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의류업체의 시장지향성, 판매원 만족, 고객관리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아웃도어웨어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무용학원의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및 만족 후 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