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판매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의류업체의 시장지향성과 성과 간 판매원 만족과 고객만족의 매개적 역할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의류업체의 시장지향성과 판매원의 직무능력이 판매원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의류제품 판매원에 대한 고객만족과 판매원충성도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미국의류 점포내에서의 고객서비스에 대한 한국소비자들의 지각;판매규정과 고객기대에 따른 고객 만족도 및 의류점포 서비스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백화점 판매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판매원관점 대 고객관점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골프장의 서비스가치와 고객태도 및 고객만족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판매원 속성이 남녀 대학생과 판매원간 관계몰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문화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11
백화점 의류판매원과 고객 관계유지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8 .01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여가활동으로 에어로빅스 참여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8 .06
태권도장의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무도학회지
2011 .01
온라인 점포에서 의류상품특성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수상스포츠클럽의 고객지향성, 지각된가치, 고객만족, 서비스품질평가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12
미용서비스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고객과 의류판매원의 다차원 관계몰입 영향요인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리조트 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 관계형성과의 구조모형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