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의 관여도 수준 및 의류판매원과의 성격유사성이 판매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백화점 판매원의 고객지향성과 판매원 교육이 판매원 성과에 미치는 영향 -대구지역 백화점 의류 판매원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4 .01
의류 판매원의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와 판매원의 인지차이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4 .01
미국의류 점포내에서의 고객서비스에 대한 한국소비자들의 지각;판매규정과 고객기대에 따른 고객 만족도 및 의류점포 서비스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소비자의 성격유형에 따른 판매원 서비스 평가와 구매행동 특성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의류업체의 시장지향성, 판매원 만족, 고객관리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의류전자상거래 환경에서 고객화의 유형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1
판매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조직몰입과 직업직몰입이 고객지향성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의류브랜드 자산 척도 개발 - 스포츠 의류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패션점포 판매원의 의복과 점포유형이 노년 여성소비자들의 호감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의류산업에서 요구하는 창의적 인재상과 대학에서의 의류학 교육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1
판매원 서비스와 관계효익이 구매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한국의류학회 의복구성분과 의류생산전문가 양성 교육과정
패션정보와 기술
2008 .01
의류 점포의 고객과 숍 매니저와의 관계 연구 - 디자이너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패스트 패션 판매원의 감정 노동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1 .01
인터넷 의류제품 쇼핑 시 관계혜택이 관계의 질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Trends and Structural Characteristics of Clothing Trade in Korea : 1962 - 2000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