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마윤진 (연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의류환경학과) 고애란 (연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의류환경학과)
저널정보
한국의류학회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한국의류학회 2000년도 국제학술심포지움 및 추계학술발표회
발행연도
2000.1
수록면
58 - 58 (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마케팅 환경의 변화로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이 중요하게 인식되면서 고객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하여, 전반적인 소비자들의 욕구가 아니라 특정 고객이 원하는 바에 초점을 맞추어 고객 밀착 서비스를 제공하는 판매원의 역할이 크게 강조되고 있다. 이에 본 연구에서는 MBTI 성격분석도구를 이용하여 소비자의 성격유형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구매성향과 소비자가 중요시 여기는 판매원의 서비스 차원 및 실제 구매 시 판매원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수준을 평가하며, 나아가 이들이 재구매 의사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고자 한다.(중략)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