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자이너 브랜드의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모델 구축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해외 화장품 브랜드 숍 글로벌 Sl전략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0
고객과 의류판매원의 다차원 관계몰입 영향요인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라이프스타일숍의 점포속성에 따른 감정적 반응이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미용실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 및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여가활동으로 에어로빅스 참여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8 .06
스포츠센터의 서비스 공정성,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몰입 그리고 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코스메틱 브랜드숍 디자인에 있어서 스토리텔링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2 .01
패션브랜드 숍매니저로의 성장과정에 관한 근거이론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시뮬레이션 골프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소비자의 성격유형에 따른 판매원 서비스 평가와 구매행동 특성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스포츠서비스산업에서 조직학습 및 관계정보처리가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무용강사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고객참여,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3 .01
태권도장의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무도학회지
2011 .01
태권도장의 관계효익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