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백화점 전단광고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 백화점 전단디자인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1)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8 .10
스포츠용품의 소비자 - 브랜드관계 형성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백화점 전단광고에 관한 소비자 의식조사 : 백화점 전단디자인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2)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중국소비자의 가격인지차원이 마케팅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스포츠분야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과 소비자구매행동에 대한 메타분석
체육과학연구
2015 .01
명품 브랜드에 대한 한일(韓日) 소비자의 태도 및 소비자 지식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Consumers’ Need for Uniqueness, Clothing Interest, and Attitudes toward Brand and Purchase : Cross-cultural Study between Korean and United States Consumers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9 .03
인터넷 의류제품 쇼핑 시 기업-소비자간 상호작용성이 관계의 질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디지털 의류에 관한 소비자 인식조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1
스포츠를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 및 소비자요인의 관계분석
체육과학연구
2012 .01
의류업체의 체험마케팅 활동이 소비자 상표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1
소비자관여가 소비자가 인지한 의류제품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2 .03
태권도장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이 만족과 관계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6
의류제품과 미용서비스 구매 시 서비스품질이 소비자만족에 미치는 영향 - 실버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1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가치와 브랜드 신뢰,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백화점의 매장유형에 따른 소비자 행태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3 .02
태권도장 관계마케팅 활동과 관계의 질 및 구매 후 행동의 관계
대한무도학회지
2009 .01
브랜드 애착유형과 관계촉진요인 간의 관계에 대한 브랜드 개성의 역할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