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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rrent Status and Evaluation of Game Contents Industry in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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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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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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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teraction Structure of Social Network Game Player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0 .12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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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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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모바일 게임 플랫폼 평가 및 플로우경험이 게임사용자의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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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3
Game Elements Balancing using Deep Learning in Artificial Neural Network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08
Social Player Analytics in a Facebook Health G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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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12
게임콘텐츠의 음(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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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6
중국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전문 인력 양성 방안 -중국내 대학의 게임 전문 인력 양성 커리큘럼 제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소셜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온라인게임 이용자커뮤니티 간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8
The Purchasing Intention of In-app Players on Free-to-play Games in China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사회규범과 크리티컬 매스가 온라인 게임 이용자의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4
상품으로서의 온라인 게임 세계와 역할 놀이자로서의 온라인 게임 소비자의 행동 특성
감성과학
2004 .01
모션센서를 이용한 체감형 운동 게임 컨텐츠 개발
한국웰니스학회지
2011 .06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A Case Study on Design Factors of Educational Game for Mobile Platform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The Interaction Structure of Social Network Game Players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12
온라인게임 플레이 의도의 영향요인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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