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시장에서 모상표에 대한 지식이 확장상표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조정변수로서 소비자의 유행관여, 상표친숙성, 부정적 정보가 의류상표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의류제품의 상표관계 경로모형 연구(제2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여성 캐주얼 상표 확장에 대한 상표 개성과 상표 자산의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글로벌화 전략 제안을 위한 국내 패션 브랜드의 분류체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브랜드 확장에 따른 스페이스 브랜딩의 구현적 특성 연구 : 브랜드 확장적 관점에서 디자인된 호텔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10
국내 및 해외 유명 잡화 브랜드의 선호도와 성과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20대 여성정장의류의 편익과 상표이미지에 관한 연구(제3보) -속성.편익.태도에 의한 상표이미지 개념체계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THE EFFECT OF CONSUMERS' BRAND IDENTIFICATION OF FASHION LUXURY PRODUCT ON BRAND AFFECT AND BRAND LOYALTY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레치스포츠의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자아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뉴럭셔리 패션브랜드 제품추구혜택이 브랜드 충성도와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에 의한 이중경로 형성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1 .01
남성화장품 브랜드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2
지역공동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십과 브랜드 자산 및 브랜드 확장과의 관계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5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선택권, 브랜드가치, 브랜드신뢰,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프로스포츠 관중의 지지를 받는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 효과에 따른 구단의 역할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초등학교 고학년 남학생들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충성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의류제품 소비자의 상표태도와 상표충성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0